*가족 *

***아침 기도***

chung si yoo 4932 2017. 4. 6. 04:0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 ***나는 어릴 때 ~진주도립병원<일제시>에서 복부에 대수술을 받은 후 수 차례에 걸처 한국과 미국에서 큰 수술을 받았다

 2014 년 4 월 14 일에는 GARFIELD MEDICAL CENTER 응급실에 입원한 후 연이어 세 곳 병원을 거쳐 2014 년 10 월 19 일에  퇴원 했다 세여보니 꼭 7 개월 동안 입원 생활을 했다

그 동안 아들 내외의 지극한 간병과 주치의인 DR REM의 헌신적인 도움과 수고는 말로 다 감사 할 수가 없다

아들과 며늘아기는 매일 밤 하루도 걸어지 않고  병원에 문병 오다 교통 사고로 완전히 페차 처분을 했고

DR REM은 자원하여 세 곳 병원을 전전하며 주치의로 수고를 했다  말은 쉽지만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

 

그리고 또한 감사 할 일은 부족한 노여종을 사랑하여 생명을 퇴원 후 지금까지 연장하여 산수,<傘壽>의

나이를 2 년이나 더 넘게 직혀 주신 하나님의 은혜다***

 

<매일의 나의 기도의 간구<懇求>와 소원<所願>이 시편 기자의 고백과 같이 이루어 지게 하소서>


~<나를 늙을 때에 버리지 마시며 내 힘이 쇠약 할 때 떠나지 마소서 하나님이여 내가 늙어 백수가 될 때에도 나를 버리지 마시며 내가 주의 힘을 후대에 전하고 주의 능을 장래 모든 사람에게 전하기 까지 버리지 마소서>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sung chung 권사